별이 쏟아지는 괌 밤하늘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괌별밤까페 [Guam Starry Night Cafe]를 오픈하였습니다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별이 쏟아지는 괌 밤하늘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괌별밤까페 [Guam Starry Night Cafe]를 오픈하였습니다

회원사진
괌아웃도어
2023-12-18 19:05 165 0 0
  • - 첨부파일 : IMG_E0417.jpg (915.3K) - 다운로드
  • - 별점 : 평점
  • - [ 0| 참여 0명 ]

본문

별이 쏟아지는 괌 밤하늘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괌별밤까페 [Guam Starry Night Cafe]

괌 밤하늘 별빛을 아늑한 공간에서 편히 보실 수 있는 별밤카페로 초대합니다. 
하늘이 맑은날은 쏟아지는 괌별빛을 구경하고 인생샷까지 .. 하늘이 흐린 날 혹은 달이 너무 밝은날은 다양한 조명을 사용한 야간스냅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괌 저녁시간에 예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어요


[ 괌별밤카페 매력 포인트! ]
- 괌 별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한 예쁜 정원으로 손님 여러분을 모셔갑니다.
- 날씨가 맑고 별이 잘보이는 날은 별빛사진을 날씨가 별이 적게 보이는 날에는 다양한 조명을 활용한 야간 스냅사진으로 1인 3장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남겨드립니다.
- 손님 한 분당 색다른 피나콜라다, 수박 구아바, 스크류드라이버 칵테일 ,맥주 및 소프트 음료를 개인 2잔의 음료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 에어컨이 설치된 깨끗한 화장실,  Bar등의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 대형 달 조형물, 아바타 트리등의 다양한 조명을 활용한 셀카 포인트가 여러곳에 설치되어 자유롭게 셀카 촬영이 가능합니다.
   (핸드폰으로도 사진이 잘 나올수 있도록 예쁜 셀카포인를 이용하여 지루하실 틈이 없습니다)
- 잘 포장된 도로를 이용하여 임신부와 어린아이들이 불편하지 않습니다. (호텔에서 25분 소요됩니다)
- 불멍을 즐길 수 있는 모닥불앞에서 마시멜로우를 굽는것도 재미있습니다.
- 촬영된 사진은 그자리에서 작가님의 아이패드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양지 괌에서 휴식을 충분히 했다면, 이제 괌의 밤시간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괌별밤카페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여름철 시즌에는 북두칠성과 아름다운 은하수를 보실 수 있고 겨울철 시즌에는 플레아데스 산개성단과 카시오페아, 오리온자리를 두눈으로 직접 볼수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하여 드리는 트로피칼 음료와 맥주를 즐기시며 밤하늘 별빛을 편안하게 구경할 수 있습니다.

별밤카페 의자에 앉아 별을 바라보며 여러 별자리 아야기와 간단한 알콜 음료를 즐기는 투어로 진행되며 
괌 밤하늘 아름다운 별빛 혹은 다양한 조명을 배경으로 추억을 사진에 담아갈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눈에 보이는 괌 밤하늘과 별들을 최고사양의 카메라로 실사 촬영해 드립니다.

전원 한국인들로만 구성된 스냅작가 투어를 같이 진행 하며
최고사양의 DSLR카메라,미러리스 카메라와 기타장비로 촬영해 드리며 촬영 후 즉시 여러분의 모습을 아이패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투어 다음날 개인별로 사진을 빠르게 전송해 드립니다.

괌별빛사진 촬영을 위주로 하는 괌별밤사진관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별빛사진만을 원하시는 손님은 괌별밤사진관을 간단한 알콜음료와 각종 편의시설 및 셀카포인트를 즐기시려면 별밤카페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 괌별밤카페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 1인 기준 62$ 입니다. (예약금 12$ + 현장 결제액 50$)
      - 포함내역 : - 한인 가이드
                   - 호텔 픽업샌딩(왕복)
                   - 사진촬영(DSLR 및 미러리스 카메라) (인 당 3장)
                   - 모닥불 및 마쉬멜로우
                   - 촬영소품 (대형 초승달, 흔들의자, 트리 등)
                   - 맥주 및 칵테일 음료 “피나콜라다, 수박구아바 , 스크류드라이버“(인 당 2개)
                   - 나쵸 살사 트레이 (2인 당 1개)

      - 불포함내역 : 여행자보험 및 사진보정

      - 현장 결제액은 차량 탑승후 현장에서 담당 픽업 가이드에게 지불하시면 됩니다. 
        현금(USD 달러)으로만 가능합니다. (카드결제 불가).


▣ 괌별밤카페는 1부와 2부 투어로 진행되며 픽업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하절기(2월 15일부터 9월말까지)
- 1부 : 18:30 호텔 픽업시작 - 20:50분경 투어종료
- 2부 : 20:20 호텔 픽업시작 - 22:50분경 투어종료

동절기 (10월 1일부터 2월 14일까지)
- 1부 : 18:00 호텔 픽업시작 - 20:30분경 투어종료
- 2부 : 20:00 호텔 픽업시작 - 22:30분경 투어종료

당일 날씨 혹은 기타 여건에 따라 투어종료 시간이 조금 더 늦어질 수 있습니다.
하절기, 동절기에 따라 시간이 변경됩니다.

▣ 괌별밤카페 픽업안내 
Ford Transit High Top 15인승밴과 8인승밴으로 안락하고 편안한 이동을 제공해 드립니다.
하절기
- 1부  : 18:30 : 배이뷰, 니코, 츠바키, 롯데, 웨스틴, 리프
         18:35 : 두짓비치, 두짓타니, 하얏트, 홀리데이, 타노
         18:40 : 크라운플라자, PIC, 힐튼
         18:45 : 리가로얄, 호시노, 알루팡


- 2부  : 20:20분 : 배이뷰, 니코, 츠바키, 롯데, 웨스틴, 리프
         20:25분 : 두짓비치, 두짓타니, 하얏트, 홀리데이, 타노
         20:30분 : 크라운플라자, PIC, 힐튼
         20:35분 : 리가로얄, 호시노, 알루팡

동절기
- 1부  : 18:00 : 배이뷰, 니코, 츠바키, 롯데, 웨스틴, 리프
         18:05 : 두짓비치, 두짓타니, 하얏트, 홀리데이, 타노
         18:10 : 크라운플라자, PIC, 힐튼
         18:15 : 리가로얄, 호시노, 알루팡


- 2부  : 20:00분 : 배이뷰, 니코, 츠바키, 롯데, 웨스틴, 리프
         20:05분 : 두짓비치, 두짓타니, 하얏트, 홀리데이, 타노
         20:10분 : 크라운플라자, PIC, 힐튼
         20:15분 : 리가로얄, 호시노, 알루팡


- 괌플라자 호텔은 두짓비치 호텔 앞에서 투어 출발시 픽업, 드랍은 괌플라자 호텔로 모셔자 드립니다.
- 그랜드플라자 호텔은 하얏트 호텔 앞에서 투어 출발시 픽업, 드랍은 그랜드 호텔 앞으로 모셔다 드립니다.
- 가든빌라호텔은 크라운플라자호텔 앞에서 투어 출발시 픽업, 드랍은 가든빌라 호텔 앞으로 모셔다 드립니다.
- 로얄오키드 호텔은 PIC 앞에서 투어 출발시 픽업, 드랍은 로얄오키드 호텔 앞으로 모셔다 드립니다.
- 기타호텔은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정확한 출발시간은 투어 전날 연결된 카톡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기존의 스케쥴과는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 괌별밤카페 사진촬영과 관련한 안내입니다.
-  괌별밤카페에서 촬영하여 드리는 사진은 1인 3장으로 서비스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별밤카페 사진촬영은 투어 당일 사진작가님의 판단으로 별빛이 잘 보이는 날은 별빛사진을 촬영하여 드리고 
   별빛사진을 촬영하기 여의치 않다고 판단되면 다양한 조명을 활용하여 야간스냅 사진을 촬영하여 드립니다.
-  별빛사진 촬영만을 원하시는 손님은 별빛 사진 촬영을 위주로 진행하는 괌별밤사진관을 같이 운영하고 있으니 참조하여 주세요.
-  사진촬영 즉시 현장에서 아이패드로 여러분의 멋진 모습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최고 사양의 DSLR,미러리스 카메라와 렌즈를 이용한 풀 프레임 사진을 촬영합니다.
-  초고해상도 사이즈로 촬영하여 사진액자를 만들어도 되는 크기의 사진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  촬영한 사진은 투어 익일 개인별로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괌별밤카페 이용안내 
▣ 괌별밤카페 투어는 한국인 가이드가 안내하여 드립니다.
▣ 유아(만 2세이하)는 투어진행이 불가합니다
▣ 당일 기상상황과 사진 작가님의 판단으로 별빛사진 혹은 야간스냅 사진을 촬영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 모기에 잘물리시는 분은 꼭 모기 기피제를 준비해 주세요.
▣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고 깨끗한 남녀 화장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부담없이 맥주를 드실 수 있습니다.)
▣ 포드 트랜짓 하이탑 15인승 버스와 8인승 밴으로 안락하고 편안한 이동을 제공해 드립니다.
▣ 최고사양의 DSLR 및 미러리스 카메라와 렌즈로 초고화질의 사진을 실사 촬영해 드립니다.
▣ 촬영된 사진은 SNS, WEBSITE등에 게시될 수 있습니다.
▣ 호텔 픽업시 호텔정문 입구(택시타는곳)에서 저희 직원이 성함 확인 후 픽업진행 합니다.
▣ 조인투어이며 투어 특성상 당일 픽업시간에 늦거나 연락이 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하면 기다리지 않고 픽업차량은 출발합니다.
  - 이 경우 NO SHOW 처리됩니다.
▣ 기상악화 및 업체 측의 사유로 인한 투어 취소 시 일정 조정 또는 취소 안내드립니다.
▣ 고객 부주의등으로 발생한 상해, 사고는 도와드리기 어려우므로 안전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만일의 경우를 대비하여 여행자 보험 가입을 권하여 드립니다.
▣ 예약을 신청하실때 정확한 핸드폰 번호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사진은 1인기준 세장 촬영입니다.
▣ 계절과 날씨에 따라 촬영장소가 변경될수 있고 별자리 위치와 달의 광량에 따라 사진이 다르게 나올수 있습니다.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 건 - 1 페이지

괌지프투어 후기 이벤트 진행합니다.

안녕하세요 괌아웃도어입니다. 괌지프투어 후기를 남겨주시면 투어가 끝난후 카톡으로 보내드리는 영상을 크기가 작은 영상이 아닌 4k 24프레임 고화질 원본 영상을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괌지프투어를 이용하시고 일주일안에 예약하신곳에 후기를 남…

회원사진 괌아웃도어 2024.02.06 187

열람중별이 쏟아지는 괌 밤하늘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괌별밤까페 [Guam Starry Night Cafe]를 …

별이 쏟아지는 괌 밤하늘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괌별밤까페 [Guam Starry Night Cafe] 괌 밤하늘 별빛을 아늑한 공간에서 편히 보실 수 있는 별밤카페로 초대합니다.  하늘이 맑은날은 쏟아지는 괌별빛을 구경하고 인생샷까지 .. 하늘이 흐…

회원사진 괌아웃도어 2023.12.18 166

괌 태풍으로 인하여 6월 한달은 쉬어갑니다. 7월 1일부터 투어가 정상 진행됩니다

안녕하세요 괌아웃도어입니다. 괌 태풍 마와루로 인하여 6월 한달은 투어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7월 1일 이후부터 예약을 받고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회원사진 괌아웃도어 2023.06.07 469

괌에서 즐길수 있는 프리미엄 아웃도어 실탄사격 체험투어가 시작되었습니다

[ 괌 아웃도어 실탄사격의 매력 포인트! ] - 괌에서 즐길수 있는 프리미엄 아웃도어 실탄사격 체험투어입니다. - 사격교관으로부터 안전하게 교육을 받고 짜릿한 실탄사격을 마음껏 즐겨보세요. - 글록17, 19외 다양한 9미리 권총부터 AR-15소총과 AK-47소총…

회원사진 괌아웃도어 2023.05.04 244

KBS2에서 방영하는 걸어서 환장속으로 문희준편에 괌아웃도어가 소개되었습니다 ^^

KBS2에서 방영하는 걸어서 환장속으로 문희준편에 괌아웃도어가 소개되었습니다 ^^ ​괌인생사진의 끝판왕!! 괌아웃도어 영상에 쓰인 사진들은 제가 직접 촬영한 사진들입니다 ^^ 괌지프투어의 마지막 코스인 프리스트풀 정상입니다 ​강풍에 비에 날씨로 힘든투어였지만 프로그…

회원사진 괌아웃도어 2023.04.11 250

강철부대 최영재 마스터님과 에이전트H님과 함께 하였습니다

강철부대 최영재 마스터님과 에이전트H님 함께해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인연이 되었으니 앞으로 더 잼난일로 종종 보자구요 ^^ 담엔 저희집에서 바베큐에 소주를 ^^ 괌아웃도어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영재 #강철부대 #에이전트h&n…

회원사진 괌아웃도어 2023.01.09 557

괌이색투어 전문여행사인 괌아웃도어를 오픈합니다.

괌에서 일반 여행객들이 경험하기 힘든 이색투어를 진행하고 있는 괌아웃도어입니다. 괌의 대자연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괌 트레킹, 괌 하이킹, 괌 오프로드 투어, 괌 캠핑, 괌 백패킹, 4X4 오프로드 차량을 이용한 괌 남부투어(스냅사진)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회원사진 괌아웃도어 2022.09.23 536
게시판 전체검색